TOP

#저출생 이것부터 바꾸자

                                                       2024-11-27 19:57:11      

  

신용정보원 등 유관기관은 내년 1월부터 전산시스템 등을 구축한 후 사업을 시행할 계획이다.

중국 봉쇄정책으로 대처 중국의 위협적이고 빠른 팽창에 바이든 행정부는 봉쇄정책으로 대처하고 있다.20세기 미국과 소련이 벌였던 강대국 사이의 전략적 경쟁과 유사하다고 보고 있다.

#저출생 이것부터 바꾸자

자유·평화·번영 전략 윤석열 정부도 지난해 말 ‘자유·평화·번영의 인도·태평양전략을 공개했다.가치·신뢰 동맹 더욱 다져야김민석 군사안보연구소 선임위원 자본주의는 소멸하고 사회주의가 반드시 승리할 것.이 대통령은 중공군이 한국에 잔류하는 것은 한국인에게 통고 없이 사형선고를 하는 것이나 마찬가지라면서 정전협정 조건으로 한미상호방위조약 체결과 한국군에 방위역량 제공을 요구했다.

#저출생 이것부터 바꾸자

가치·신뢰 동맹 더욱 다져야 한미동맹 70년.이제 한미동맹 70년을 되돌아보며 세기적 위기의 파고를 헤쳐 나가야 한다.

#저출생 이것부터 바꾸자

강대국이었던 중국조차도 나라가 없어졌다.

한반도 동해와 서해에서 중·러 연합 공중·해상훈련은 해가 갈수록 증가하는 추세다.이 대표가 대법원에서 무죄를 선고받자 경찰은 계속 수사를 뭉개다 3년이 넘은 2021년 7월 ‘무혐의 불송치로 사건을 마무리하려 했다.

이 대표 쪽에서 이 발언이 무슨 뜻이냐고 묻지 않던가고 질문하니 그런 일 없었다고 했다.그래서 얘기한 것이라고 했다.

대선 끝나고 이른바 친명이란 의원들과 밥 한번 먹은 적이 없다.사법부를 믿고 의연하게 가면 된다.